[강원] 정선 화암동굴 야간 공포체험 운영 SBS 뉴스 Seoul 작성 2013.07.18 17:35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정선군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한 달 동안 화암동굴 야간 공포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공포체험은 손전등 하나만 들고 어두운 동굴 속을 탐험하는 방식이며, 공단 측은 안전을 위해 하루 체험객을 400명으로 제한할 예정입니다. 지난 2007년부터 여름철 성수기에 운영되는 화암동굴 공포체험은 매년 평균 6천 명이 넘는 관광객이 몰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