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쓰레기 매립가스 20년 공급 계약 체결 SBS 뉴스 Seoul 작성 2013.07.17 17:32 조회 조회수 PIP 닫기 대전시는 최근 수도권 매립가스 발전소 운영업체와 110억 원 규모의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대전시 금고동의 쓰레기 매립가스를 20년간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이 업체는 20년간 3억 8000만 ㎥의 매립가스를 대전 열병합발전소에 보일러 연료로 공급하고, 대전시는 매립가스 매출액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을 성과급으로 받게 됩니다. 또 매립가스 공급으로 매립장 주변 악취방지와 대기질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