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성공단 물자반출 이틀째인 13일 372t 반출

개성공단 물자반출 이틀째인 13일 372t 반출
개성공단 물자 반출 이틀째인 어제 43개 입주기업이 제품과 설비, 원부자재 등 모두 372톤을 남측으로 가져왔다고 통일부가 밝혔습니다.

전기전자·금속 업종의 입주기업 소속 115명과 당국·관계기관 소속 40명은 전날 오전 9시 차량 112대를 타고 군사분계선을 통과해 개성공단에 들어간 뒤 물자를 싣고 오후에 귀환했습니다.

내일부터는 개성공단에 입주한 다른 업종 기업들이 물자를 반출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