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10시 10분쯤 경기도 용인시청사에서 화재경보기가 오작동을 일으켰습니다.
특별한 피해사항은 없었지만, 근무 중이던 공무원과 민원인 10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소방당국은 용인시 관계자 등을 상대로 경보기가 오작동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청사 화재경보장치 오작동…한때 대피소동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