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성주 협찬 거절 "화보 개념 이해시키기 어려워…민율이 힘들어해"

김성주 협찬 거절 "화보 개념 이해시키기 어려워…민율이 힘들어해"
김성주 협찬거절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일밤, 아빠 어디가' 형제 특집에 출연해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김성주의 둘째 아들 김민율에게 최근 협찬과 화보 제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김성주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많은 협찬과 화보 제의를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되도록 거절하려고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주는 "어린 아이들은 광고나 화보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다. 한 번 화보를 찍은 적이 있는데 민율이가 같은 포즈를 카메라 앞에서 수십번 취해야 한다는 걸 이해하지 못하고 힘들어 하더라. 그 때 민율이가 '아빠, 나 다섯번만 해? 열번만 하면 돼?'하고 질문했다. 화보 관계자들에게는 그게 생업이고 좋은 포즈가 나올 때까지 계속해야하는데 이를 중간에서 조율하는 게 쉽지 않았다. 그래서 앞으로는 되도록 시키지 않으려고 한다"고 거절 이유에 대해 말했다.
이미지
김성주 협찬거절에 네티즌들은 "김성주 협찬거절, 잘 생각하셨네요", "김성주 협찬거절 좋은 생각입니다", "김성주 협찬거절 훈훈하네요", "김성주 협찬거절 아빠로서 그게 맞는 결정 같아요", "김성주 협찬거절 아이에게는 아마 그게 더 좋을 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김성주 아들 김민율과 성동일의 둘째 딸 성빈, 송종국의 둘째 아들 송지욱은 다시 한번 '아빠 어디가'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성주 협찬거절, 사진=MBC)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