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연수 해명 "이국적인 외모 부모님의 외모 닮았을 뿐…순수 100% 한국인 맞아"

하연수 해명 "이국적인 외모 부모님의 외모 닮았을 뿐…순수 100% 한국인 맞아"
신인배우 하연수가 혼혈이라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하연수는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 Mpub에서 열린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하연수는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이라는 루머가 불거진 것에 대해 "나의 고향은 부산이다. 할아버지께서 가지고 계신 앨범을 봤는데 친고조할아버지도 백프로 순수 한국인이더라" 며 "어머니는 광주 출신이다. 한국 사람이 맞다"고 말했다.

이어 "부모님이 살짝 이국적으로 생기시긴 했는데 그 부분만 쏙쏙 빼닮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미지
하연수 해명에 대해 네티즌들은 "하연수 해명 이런 것도 해명해야 되는구나", "하연수 해명 한국인 같아요~", "하연수 해명 이국적으로 생기긴 했어", "하연수 해명 너무 이국적이라 그런 소문이 있는 듯", "하연수 해명 그냥 해프닝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하연수 해명 그 만큼 관심들이 많아진거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네", "하연수 해명, 광주 출신이구나 어머니가", "하연수 해명 예뻐서 그런 오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몬스타'는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며 성장해나가는 뮤직드라마로, 지난 8회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3.9%(닐슨 코리아 제공, 케이블가입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7주 연속 케이블 동시간대 1위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용준형, 하연수, 강하늘, 강의식, 다희, 김민영, 박규선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하연수 해명 사진=CJ E&M 및 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