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의 아시아투어 서울 공연 티켓이 오픈 직후 15분 만에 매진되며 티켓 신화의 저력을 과시 했다.
소속사 측은 “8일 오후 8시 오픈한 ‘XIA 2ND ASIA TOUR CONCERT INCREDIBLE IN SEOUL(시아 세컨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크레더블 인 서울)’ 티켓이 오픈된 지 15분 만에 1만8,000석이 모두 팔려나갔다. 10일 2차 티켓 오픈 일정이 잡혀있긴 하지만 취소 티켓이 나와야 가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아직 앨범도 발매되지 않은 시점에서 15분 만에 티켓이 매진되면서 XIA(준수)의 정규 2집과 아시아투어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 했다. 눈을 뗄 수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가슴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까지 XIA(준수)만이 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올 여름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핫(HOT)한 공연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티켓 오픈 후 각 온라인 커뮤니티는 “티켓오픈 8시 아니었나? 지금 8시 맞는데 왜 티켓이 하나도 없는 건가” “열었다 하면 매진! 내 좌석은 어디에” “동접 20만 신기록 이번에는 30만이었나” “일단 믿고 사는 김준수! 언제나 기대 이상” 등 다양한 반응으로 뜨거웠다.
김준수는 15일 정규 2집 ‘Incredible(인크레더블)’로 컴백할 예정이며 JYJ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가 공개 돼 화제를 모았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