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구지하철 에스컬레이터서 2명 넘어져 부상

대구지하철 에스컬레이터서 2명 넘어져 부상
8일 오전 11시께 대구도시철도 반월당역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상으로 올라오던 서모(65)씨가 중심을 잃고 뒤로 넘어졌다.

이어 서씨는 뒤쪽에서 따라오던 김모(53)씨를 덮쳤고 두 사람이 함께 에스컬레이터 출발지점으로 굴렀다.

이 사고로 서씨와 김씨가 온몸에 타박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앞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던 서씨가 안전 손잡이를 놓쳐 사고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CC(폐쇄회로)TV 화면 등을 분석하고 있다.

(대구=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