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누리 "민주, 정쟁위한 7월 국회 요구 철회하라"

새누리 "민주, 정쟁위한 7월 국회 요구 철회하라"
새누리당은 민주당의 7월 임시국회 소집요구서 제출과 관련해 "민생과 동떨어진 7월 임시국회 소집요구서를 철회하고 민생 속으로 가는 길을 걸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강은희 원내대변인은 국회 브리핑에서 "국회 폐회 중에도 상임위는 얼마든지 열 수 있고 국회는 상시로 열려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강 원내대변인은 "이번 6월 임시국회에서 처리하지 못한 쟁점 법안은 먼저 상임위 차원에서 충분히 논의한 뒤 국회를 열어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새누리당은 상임위별로 현장을 방문해 '손톱 밑 가시'를 없애는 일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면서 "창조경제 진행 상황과 일자리 창출 성과를 면밀히 점검해 경제활성화와 경제민주화를 병행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