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웃어야 산다' 특집 출연

'정준하 정형돈' 대타로 '예능감 기대'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웃어야 산다' 특집 출연
무한도전에 서장훈과 데프콘이 출연한다.

3일 MBC측은 데프콘과 서장훈은 최근 진행된 '무한도전- 웃겨야 산다' 특집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데프콘은 앞서 '조정 특집'과 '못친소 특집' 등 여러 차례 무한도전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지만 서장훈의 출연은 이번이 처음.

데프콘과 서장훈은 최근 탈장수술을 받은 정형돈과 목디스크로 입원한 정준하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무한도전-웃겨야 산다' 특집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달 27일 '무한도전' 방송 말미에 전파를 탄 예고편에서 얼굴을 가린 채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미지
무한도전은 멤버들이 아프지만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웃겨야 산다' 특집을 준비해 정형돈과 정준하를 대신해 자리한 데프콘과 서장훈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몸 개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서장훈은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예능감각을 뽐낸 바 있다.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이번주 기대할게요",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어떤 모습을 보여주려나",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기대된다",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은근히 예능감있는 것 같은 서장훈이랑 재밌는 데프콘",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이번 주도 빵빵 터질 거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데프콘 서장훈이 출연한 '무한도전'은 7월 6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무한도전 서장훈 데프콘, 사진=SBS 및 MBC)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