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너지절약 우수 지자체에 광주·서울·부산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해 여름과 겨울 지방자치단체 에너지절약 활동을 평가한 결과 광주광역시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를 우수 지자체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선정된 3곳에는 각각 7억 7천만 원의 인센티브 예산을 지원합니다.

이 밖에 경남 거제와 광주 동구, 부산 중구 등 기초단체 10곳도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2억 원씩 인센티브를 제공받습니다.

광주광역시는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LED 조명 교체, 서울시는 에너지를 아끼는 착한가게 1천여 곳을 운영한 사례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