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해 여름과 겨울 지방자치단체 에너지절약 활동을 평가한 결과 광주광역시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를 우수 지자체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선정된 3곳에는 각각 7억 7천만 원의 인센티브 예산을 지원합니다.
이 밖에 경남 거제와 광주 동구, 부산 중구 등 기초단체 10곳도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2억 원씩 인센티브를 제공받습니다.
광주광역시는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LED 조명 교체, 서울시는 에너지를 아끼는 착한가게 1천여 곳을 운영한 사례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