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 비만율 4년째 상승…4명 중 1명 비만 김현우 기자 Seoul 작성 2013.06.27 12:26 수정 2013.06.27 12:40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서울의 만 19세 이상 성인의 비만율이 4년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시가 지난해 8월부터 두 달 동안 성인 2만 3천 62명을 조사한 결과 비만율은 23.4%로 2008년 이후 4년 연속 상승세를 나타냈습니다. 남성 비만율이 31.6%로 여성보다 2배가량 높았으며, 연령대별로는 60대 이상이 26.9%로 가장 높았고 20대의 비만율이 가장 낮았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현우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9,936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경찰 압수수색 중 '쿵'…13층 자택서 추락해 사망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나도 털렸다" 곳곳서 난리…'문단속 주의' 경고 동영상 기사 "청소 알바 왔습니다" 들어와 돌변…집주인 날벼락 동영상 기사 잇단 사고에 결국…"7월부터 지하철 반입 금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