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금값, 3년여 만에 최저 수준 하락 이종훈 기자 Seoul 작성 2013.06.27 03:42 수정 2013.06.27 05:13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뉴욕 금값이 3년 가까이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마켓워치에 따르면 뉴욕거래소에서 8월 인도분 금은 전날보다 45.30달러 내려간 온스당 1,229.80달러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종가 기준으로 지난 2010년 8월 이후 최저칩니다. 전문가들은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양적 완화 속도를 늦출 것이라는 전망이 많아지면서 금값이 내려갔다고 분석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종훈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4,285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