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부산 도심에 멧돼지 3마리 출현…2마리 포획

부산 도심에 멧돼지 3마리 출현…2마리 포획
늦은 밤 부산 사상구에 멧돼지 3마리가 나타나 경찰과 소방대원이 출동하는 소동을 빚었다.

20일 오후 11시 25분께 부산 사상구 주례동 보훈병원 인근 지하 공영주차장에 멧돼지 3마리가 나타난 것을 주민이 신고했다.

경찰과 소방대원, 구조대원이 출동해 주차장을 돌아다니던 3마리 중 2마리를 마취총으로 쏴 잡았고 1마리는 백양산으로 달아났다.

잡힌 멧돼지는 몸 길이 1m가량이었고 멧돼지로 인한 인명·재산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인근 백양산에서 멧돼지가 먹이를 찾아 내려온 것으로 보고 있다.

(부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