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써니힐 김제동, 써니힐 신곡 '만인의 연인'에 '김제동' 실명 들어가' "미리 허락 받았어요∼"

써니힐 김제동, 써니힐 신곡 '만인의 연인'에 '김제동' 실명 들어가' "미리 허락 받았어요∼"
써니힐 김제동 '실명' 가사에 써 화제

걸그룹 써니힐이 미니앨범 'Young Folk' 신곡 가사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새 미니앨범 '영 포크(Young Folk)' 발표한 걸그룹 써니힐(주비 승아 코타 미성)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써니힐(승아 주비 미성 코타)은 "가사에 제동 오빠 이름이 들어갔다. 미리 허락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미지
김제동의 이름이 들어간 곡은 'Young Folk'의 타이틀곡 '만인의 연인'이다. '만인의 연인'은 솔로로서 느끼는 설움과 그 속에서 찾아낸 즐거움을 표현한 곡이다.

이 곡에 김제동의 이름이 언급된 부분은 '제동 오빠 그 맘 이제 알 거 같아요. (청계산) 산 내려오면 연락 끊긴 예쁜 여자들 마음 착한 우리가 뭔 죄가 있나요. 우리끼리 한 잔 할래요'라는 부분이다.

써니힐은 "사실 뮤직비디오 중 해당 가사가 들어가는 부분에 출연해주십사 했는데 어렵게 됐다"고 아쉽게 무산된 김제동의 섭외건에 대해 밝히며, "다행히 제동 오빠가 이름 사용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미지
한편 19일 공개된 써니힐의 새 미니앨범 ‘영 포크(Young Folk)’는 포크 음악을 기본으로 다양한 장르가 접목된 스타일에 써니힐만의 발랄한 감성이 더해졌다. 타이틀곡 '만인의 연인'은 가수 하림이 세션으로 참여했으며, 독특한 악기들을 이용, 풍성한 멜로디를 통해 폴카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써니힐 김제동 소식에 네티즌들은 "써니힐 김제동, 써니힐 앨범 기대된다!" "써니힐 김제동, 김제동 뮤비에 나온 거 보고 싶었는데" "써니힐 김제동, 써니힐 점점 더 예뻐지네" "써니힐 김제동, 무대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써니힐 김제동 출처=로엔, 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