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어보기…" 이색 버킷리스트에 멤버들도 본인도 폭소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어보기…" 이색 버킷리스트에 멤버들도 본인도 폭소
크리스탈이 '투명인간'되어보기를 버킷리스트에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뮤직 '어메이징 f(x)'에서는 뉴질랜드로 향하기 전 각자가 생각하는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로 크리스탈의 버킷리스트.

크리스탈은 '우주여행', '투명인간 되어 보기', '성에 살기', '현모양처 되기', '말리부에 집짓기', '보물상자 심어두고 늙었을 때 체크하러 가기' 등 버킷리스트를 줄줄이 열거했다.

비현실적인 그녀의 4차원 버킷리스트에 설리는 "현실적인 것을 써야지"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미지
이에 한참을 작성해가던 크리스탈도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다시 바라봤다. 그러고는 이내 자신 스스로도 웃긴지 웃음을 터뜨렸다.

하지만 그녀는 카메라를 향해 "보지마. 나만 할거야"라고 외쳐 또 한번 웃음을 선사했다.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버킷리스트에 네티즌들은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라니 크리스탈답다",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크리스탈 다운 발상",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너무 귀여운 거 아님?",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완전 크리스탈스럽다",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꼭 죽기 전에 해보기를!",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성공하면 연락줘요",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리스탈 투명인간 되기, 사진=MBC뮤직)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