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청와대, 지역발전위원회 위원회 인선 발표

청와대, 지역발전위원회 위원회 인선 발표
대통령 직속 자문기구인 지역발전위원회 위원장에 이원종 전 충북도지사가 선임됐습니다.

청와대는 오늘(19일) 지역발전위원장을 포함해 민간위원 18명으로 구성된 지역발전위원회 인선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민간위원에는 신순호 목포대 교수와 강병규 한국지방세연구원장 등이 포함됐습니다.

지역발전위원회는 지역발전의 기본 방향과 관련 정책조정, 사업평가 등의 활동을 벌이게 되며, 기재부와 산업부를 비롯한 11개 부처 장관들도 참여하게 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