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해양경찰서는 서해 북방한계선을 넘어 불법조업을 한 혐의로 중국 어선 2척을 나포했습니다.
해경은 지난 15일 오후 6시쯤 서해 백령도 북서쪽 24km 해상에서 북방한계선을 3km 침범해 소라 등 어획물 60㎏을 잡은 35톤짜리 중국어선을 나포했습니다.
해경은 지난 14일 오후 4시쯤에는 대연평도 서쪽 15km 해상에서 북방한계선을 넘어 새우와 꽃게 등 100kg을 포획한 30톤짜리 중국어선을 나포했습니다.
해경은 중국 선원들의 저항이 없어 충돌 없이 어선을 나포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