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안연홍 전원주택 공개 '정원과 수영장, 원두막까지…'

안연홍 전원주택 공개 '정원과 수영장, 원두막까지…'
배우 안연홍의 전원주택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배우 안연홍 부부와 6개월된 아들을 위한 힐링 하우스인 도심 속 전원주택을 찾았다.

어렵게 가진 첫 아이의 건강을 위해 전원주택 생활을 택하게 됐다는 부부는 무엇보다 정원을 가꾸는데 정성을 들여 눈길을 끌었다.

안연홍은 "아이가 새소리를 들으면서 깨고 뻐꾸기 소리 들으면서 자는 게 좋다”며 행복한 미소를 띄며 말했다.
이미지
안연홍 가족의 전원주택은 계단을 오르면 넓게 펼쳐진 정원이 한 눈에 들어오고, 한쪽에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또 부부는 정원 내에 각종 채소를 심어 기르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안연홍의 남편 조정웅은 "아파트에서 사는 것 보다 자연의 냄새를 맡고 살 수 있어 너무 좋다”며 전원주택의 좋은 점을 밝혔다.

안연홍 전원주택 공개에 네티즌들은 "안연홍 전원주택 진짜 저런 집에서 살고 싶다", "안연홍 전원주택 저런 집에서 살고 싶지만 현실은 집 하나 갖기도 힘들지", "안연홍 전원주택 부럽네", "안연홍 전원주택 아이가 좋아하겠다", "안연홍 전원주택 그렇지. 저런 집이면 아이가 아무리 뛰어 놀아도 괜찮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안연홍은 남편과 자신을 쏙 빼닮은 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안연홍 전원주택,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