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울산경찰, 양귀비 경작한 2명 입건

울산경찰, 양귀비 경작한 2명 입건
울산 중부경찰서는 양귀비를 경작한 혐의(마약류관리법 위반)로 양모(80·여)씨와 김모(75)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씨는 지난 3월부터 이달 초까지 울산시 중구에 있는 텃밭에서 양귀비 110주, 김씨는 울산 북구의 자신의 집 마당에서 양귀비 395주를 각각 재배한 혐의다.

이들은 약으로 사용하려고 양귀비를 키웠다고 경찰에서 진술했다.

경찰은 오는 7월 21일까지 양귀비와 대마의 경작 및 거래를 집중 단속한다.

 (울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