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실무접촉 수석대표 오후 회의 종료 남측은 천해성, 북측은 김성혜 수석대표 안정식 기자 Seoul 작성 2013.06.09 15:19 수정 2013.06.09 15:23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남북 장관급회담을 위한 실무접촉 수석대표들이 오후에 1시간 동안 추가 접촉을 가졌습니다. 통일부는 남북 수석대표간 회의가 오전에 이어 오후에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추가접촉을 가질 지 여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우리측 수석대표인 천해성 통일부 정책실장과 북측 대표인 김성혜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서기국 부장은 오는 12일 서울에서 열릴 예정인 남북 장관급 회담의 의제와 대표단 규모 등 세부현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오늘 실무접촉은 판문점 남측 평화의 집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확대하기 이미지 확대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