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굿모닝연예] "김재원, 28일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웨딩마치"

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오늘(5일), 첫 소식! 글쎄요, 아마도 여성팬들을 슬프게 하는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꽃미남 배우 김재원 씨가 이달 말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그런데 그가 이렇게 깜짝 결혼발표를 한 이유는 뭘까요? 또 예비 신부는 과연 누굴까요?

배우 김재원 씨가 팬 카페를 통해서 이달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상대는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낸 동네 친구라고요. 지난해 10월부터는 우정이 아닌 사랑으로 발전해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교제한지 8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과연 뭘까요? 가정을 꾸리고, 안정된 생활 속에서 배우생활을 쭉 이어나가고 싶기 때문이라고요. 워낙 갑작스러운 결혼발표라서 그런가요?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곳곳에서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김재원 씨는 '예비신부가 현재 임신초기'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네요. 김재원 씨는 새로운 드라마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작품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신혼여행을 당분간 떠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죠? 꽃미남배우의 결혼소식에 많은 여성 팬들이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재원 씨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행복을 줄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는 다짐을 했고요. 김재원 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배우 이보영 씨가 왜 화가 난 걸까요? 자신을 둘러싼 루머 때문이었네요. 이보영 씨는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런데 '스태프들과 밥을 먹지 않는다', 또 '건방지다'는 소문에 시달렸다고요. 하지만 어제 방송된 '화신'에 출연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적극 해명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먹는 부페식을 좋아해서 혼자서 먹을 수가 없다는 거죠. 이보영 씨를 둘러싼 루머가 또 있었죠? 김태희 씨와 광고촬영을 한 뒤 비교가 되자 화를 냈다는 건데요. "솔직히 걱정이 돼서 주변사람들에게 김태희 씨와 광고를 찍어도 될까" 문의한 것 뿐이지 화를 낸 적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보영 씨는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서 루머를 접했다고 하는데요. 톱스타들만 등장하는 정보지에 이름이 거론되자, '내가 스타가 됐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고도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이런 사실이 기정사실화되자 많이 속상했다는 속내도 털어놨네요.

음악과 예능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윤종신 씨!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죠? 과연 그 비결이 뭔지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윤종신 씨가 요즘 잘 나가는 이유, 바로 행복한 가정때문이었습니다. 어제 SBS 토크쇼 '좋은 아침'에서 단란한 일상을 보여줬죠. 윤종신 씨는 돌직구를 던지는 방송에서의 모습과 달리 가슴 따뜻한 아빠이자 남편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 부부를 꼭 닮은 사랑스러운 세 남매를 공개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부인 전미라 씨와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국민MC 강호동 씨 덕분이라고요. 이날,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는데요. 전미라 씨는 연애를 길게 하자는 주의였지만, 주변사람들이 윤종신 씨를 아낌없이 칭찬하자 9살의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교제 5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랑의 메신저로 나선 강호동 씨가 지인들을 동원에서 치밀한 작전을 펼쳤기 때문이라고요. 윤종신 씨, 방송에서는 강호동 씨와 늘 티격태격하지만 정말 평생 감사해야 할 것 같네요. 사랑하는 가족과 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윤종신 씨!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정말 중독성있죠? 남성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개별 활동에 주력해왔는데요. 어제 쇼케이스를 열고 1년 6개월 만에 컴백했습니다. 발표한 노래는 ‘스모키 걸!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데요. 비밀은 그 안무에 있었네요. 그동안 상반신 중심의 웨이브 춤을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상체가 아니라 하체로 그 기점이 옮겨갔습니다. 또 느린 템포에 맞춘 절제된 동작을 선보였는데, 칼군무 같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다렸던 우리 팬들에게 조금 아쉬워할 수도 있었을 것 같아요. 앰블랙은 그 빈자리를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채우겠다고 밝혔습니다. 멤버들이 앨범에 직접 참여한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라고요. 엠블랙은 어제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는데요, 걸그룹 대전이 벌어지고 있는 6월 가요계! 청일점 ‘엠블랙’이 남성 아이돌 그룹의 자존심을 세워줄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소녀시대의 '훗', 다들 들어보셨죠? 2010년에 발표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인데요. 중독성있는 가사가 특히 매력적입니다. 가사를 누가 썼나 했더니 바로 이수만 씨의 아들 이현규 씨가 썼다고 밝혀졌네요. 현재 SM에서 작사가로 활동 중이라고요. 최근에는 신예 아이돌 그룹인 '엑소'의 데뷔앨범에 참여한 것으로도 알려졌는데, 이현규 씨는 10대 후반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작사실력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창한 영어실력까지 겸비해서 이수만 씨의 개인통역을 맡기도 한다고요. 아버지인 이수만씨에게 공부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재능까지 골고루 물려받은 것 같네요. 누리꾼들은 '다재다능한 엄친아'라면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언젠가는 아버지의 뒤를 잇는 제작사로 나서지 않을까 싶네요.

친근한 이름 때문인가요? '친절한 빵 아저씨'라고도 불리는 브래드피트가 2011년 내한했을 때 팬들에게 멋진 매너를 보여줘서 팬들이 붙여준 별명이죠. 브래드 피트에게도 한국 팬들과의 만남이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된 것 같습니다. 바로 2년 만에 다시 한국을 찾게 된 건데요. 오랜만에 선보이는 영화 '월드워Z'를 통해서, 홍보차 방문하게 됩니다. 영화는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되는데,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만 방문할 예정이어서 국내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브래드피트는 다음 주 화요일 입국할 예정이고요. 곧바로 청계천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할 계획입니다. '친절한 빵 아저씨'답게 또 한 번 멋진 팬 서비스를 보여줄 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