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며칠 후에 드디어 결혼식를 올리는 커플이죠. 가수 백지영 씨와 배우 정석원 씨, 이 두 사람의 웨딩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이른바, 연예계 대표 닭살커플답게 사랑이 가득한 모습이었습니다. 행복한 스타 커플의 화보, 함께 보시죠.
정말 마치 한 폭의 그림 같네요. 햇살 가득한 야외에서 백지영 씨가 정석원 씨의 품에 쏙 안겨 있고요. 또 다른 사진에서는 왈츠를 추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두 사진을 자세히 보면 공통점이 있는데요. 입이 귀에 걸릴 정도로 환하게 웃고 있다는 건데요. 다 티나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답게 설렘과 행복이 가득해보이죠.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때문에 웨딩사진을 얼마 전에야 촬영했다고요. 오랜 촬영으로 피곤할 법도 한데 연예계 대표 닭살커플답게 촬영 내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입니다. 모레(2일)죠, 오는 일요일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결혼식이라기보다는 화려한 콘서트가 될 것 같다는 얘기가 들리네요. 1부의 축가는 발라드의 황제 성시경 씨와 리쌍이 2부 사회는 가수 김창렬 씨가 맡고, 축가는 문명진, 김범수 씨가 책임집니다. 동료들의 뜨거운 축하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백지영-정석원 커플! 세상에서 아마 가장 행복한 신랑, 신부가 될 것 같은데,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식 현장 소식도 굿모닝 연예에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배우 한혜진 씨가 결혼과 동시에 기성용 선수를 따라서 영국으로 출국한다는 소식 전해드렸죠? 기성용 씨와의 사랑을 이어준 '힐링캠프'는 하차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는 얘기도 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연기활동도 중단하는 것 아니냐는 팬들의 아쉬움도 커지고 있는 상태인데요. 그러자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결혼 후에도 영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왕성하게 연기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요. 한혜진 씨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일텐데요. 가장 큰 이유는 연기에 대한 한혜진 씨의 의지가 강하기 때문이라고요. 또 형부이자 배우인 김강우 씨가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후에도 더욱 깊이 있는 연기로 계속 팬들과 함께 하길 기대하겠습니다.
소녀시대 윤아 씨가 어제 특별한 생일 축하를 받았습니다. 뭔지 함께 보시죠. "소녀시대 윤아가 우리 기적이예요." 마치 광고 문구 같은데요. 윤아 씨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바로 팬들이 준비한 선물이라고 합니다. 팬들이 일간지에 생일광고를 게재한 건데요. 어떤 비싼 선물보다도 아마 값진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의미 있는 선물을 받은 윤아 씨는 다음 달부터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월드투어에 나서는데요. 통큰 선물을 받은 만큼 멋진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9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가수 이지연 씨! 그리고 2000년대 최고의 섹시디바 이효리 씨! 두 사람은 아름다운 외모말고도 공통점이 있는데요. 바로 3년째 열애중이라는 거죠. 오늘 밤 방송되는 SBS '땡큐'에 출연해서 ‘사랑과 연애’에 대한 솔직한 얘기를 털어 놓을 계획입니다. 이지연 씨는 미국에서 레스토랑의 오너이자 요리사로 활동 중이죠. 조만간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 때문에 남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습니다. 방송에서 “남자친구는 외국인이고 레스토랑 동업자로 만났는데, 함께 일하면서 사랑을 키우게 됐다“며 만나게 된 과정부터 결혼 결심 이유까지 밝힐 계획입니다. 이효리 씨도 그룹 롤러코스터 출신 뮤지션 이상순 씨와 3년째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남자친구 자랑부터, 또 앞으로의 결혼계획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라고요. 녹화 도중 이상순 씨가 깜짝 등장해서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인데요. 두 사람이 토크쇼에 함께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죠. 과연, 어떤 얘기를 나눴을지 오늘 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미인 배우 이시영 씨가 귀여운 투정을 했습니다. 어제, 주연을 맡은 영화 '더 웹툰:예고살인' 제작발표회에 노출있는 의상을 입고 참석했는데요. 취재진이 “등을 좀 보여 달라”고 하자 "살이 쪄서 가리는 옷을 달라고 했는데 등이 파여 있는 줄 몰랐다."고 귀여운 투정을 부렸네요. 아니, 도대체 어디에 살이 쪘다는 겁니까? 여전히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죠. 사실은 이시영 씨가 7kg이 늘었다고 밝혔네요. 이시영 씨는 배우 겸 국가대표 복싱선수로 활동하고 있죠. 체급을 49kg에서 51kg으로 높였기 때문에 몸무게도 함께 늘렸다고요. 제작발표회 진행을 맡은 박경림씨와 몸무게가 똑같다고 말해 취재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같은 체중 증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날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자, 누리꾼들은 "부럽다. 더 아름다워진 것 같다."면서 질투 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 씨의 변신은 정말 끝이 없습니다. 최근에는 CF감독으로 변신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이번에는 가수에 도전합니다. 아쉽게도 한국이 아니라 일본이 그 무대가 될 건데요. 오는 7월 10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로망'을 발표합니다. ‘로망’은 일본의 록밴드 안전지대의 멤버 ‘다마키 고지’의 곡이라고 하는데, 일본 데뷔곡으로 이 노래를 선택한 이유는, 김남길 씨가 평소 제일 좋아하는 곡이라서라네요. 지난 1월에 열린 일본 투어무대에서 이미 이 노래를 선보인 바 있는데,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고요. 김남길 씨와 팬들이 모두 좋아하는 노래인 만큼 싱글앨범에 대한 반응도 뜨거울 걸로 예상이 되는데,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기 위해서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살려서 리메이크했습니다. 김남길 씨는 앨범발표와 함께 가수활동에 들어가는데요. 7월 26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일본 3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오리콘 차트에서도 그 이름을 올리게 될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김남길 씨보다 일찍 일본에 진출한 한류스타죠? 장근석 씨와 2PM이 또 한 번 오리콘차트를 점령했습니다. 장근석 씨는 그제,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했는데요. 발매 당일 일간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네요. 최고의 한류스타답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더블 타이틀곡 '네이처 보이'와 '인디안 썸머'도 호평을 받고 있고요. 두 곡뿐만 아니라 앨범에 담긴 11곡 모두 장근석 씨의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서 팬들의 반응 속도가 마치 LTE급으로 빠르단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