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이유 '비밀 결혼식' 루머 확산…"강력 대응"

[굿모닝연예]

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저는 며칠 전에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국민 여동생, 아이유 양이 올 가을에 결혼한다는 소식 때문이었는데요. 아마 저처럼 많은 팬들이 이 소식을 접하고 적잖이 놀랐을 것 같네요. 도대체 왜 이런 얘기가 나온 거고, 또 아이유 씨는 어떻게 대응하고 있을까요?

“인기 솔로 여가수가 올해 10월에 비밀 결혼식을 치른다.” 또 “루머 속 여성은 가수 아이유 양이다. ” 어제(27일) 오후 온라인을 발칵 뒤집어 놓은 루머입니다. 상대 남성은 한때 열애설에 휩싸였던 인기그룹의 한 멤버라는 구체적인 설명까지 거론이 됐는데요. 갑작스러운 결혼설에 “말 못 할 이유가 있는 게 아니냐? 는 의혹까지 제기되는 등 소문은 빠른 속도로 확산 중입니다. 아이유양은 이제 갓 20살을 넘긴 나이인데다가 가수에서 배우로 활동영역을 넓혀가는 중요한 시기죠? 이 때문에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건데요. 알고 보니까 소문은 증권가 정보지, 일명 ‘찌라시’를 통해서 퍼졌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소속사측은 강경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유포자를 찾아서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거죠. 또 앞으로도 근거 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할 경우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손연재/리듬체조 선수 : 유치원 때? 아무래도 제대로 된 사랑은 못해본 것 같아요.] 참 순수하고 맑죠. 손연재 선수가 첫 사랑에 대해서 처음으로 입을 열었는데요.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지만, 정작 가슴 설레는 첫 사랑은 못 해봤다고요. 다음 달 열리는 ‘리듬 체조 갈라쇼’의 티저 영상을 통해서 고백한 건데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중학교시절에는 집과 체육관을 오가면서 연습에만 몰두했고요, 또 고등학교에 진학해서는 해외로 전지훈련을 자주 다녔기 때문이라고요. 연습에 매진 하다보니까 또래의 친구들처럼 첫사랑의 추억을 만들지 못한 건데요.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 시간 덕분에 세계 최고의 체조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겠죠? 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의 첫 사랑 상대는 과연 누가 될지 정말 생각만 해도 부러운데요. 당분간은 체조와 쭈욱 사랑에 빠질 것 같습니다. 8월에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는 중인데요.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꼭 있길 바랍니다.

정말 솔직함의 끝을 본 것 같습니다. 모델 이소라 씨가 어제 '힐링캠프'에 출연했죠. 연애 중이라고 당당하게 고백했는데요. 그러자 MC들이 남자친구의 나이를 물었습니다. 이소라 씨는 "한혜진 씨만큼 운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이건 도대체 무슨 뜻일까요? 남자친구가 연하라는 사실을 인정한 거죠. 정확한 나이는 밝히지 않아서 시청자들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소라 씨는 방송내내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솔직함으로 3명의 MC들을 무장해제 시켰다는 후문인데요. 당장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힐링 캠프'를 통해서 자신감을 얻은 걸까요? "코미디 연기도 할 수 있다."면서 '방송복귀'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였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에 엉뚱한 매력까지, 정말 반전매력이 따로 없는데요. 바람대로 이소라 씨의 코믹 연기를 앞으로 보게 될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요즘 대세 배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꽃미남 배우죠? 김수현 씨! 하지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동네바보로 출연했는데요. 어제 진행됐던 시사회에서 ‘바보 연기비결’을 공개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부스스한 머리에, 또 무릎이 늘어난 운동복까지. 꽃미남 김수현 씨는 어디로 갔나요? 김수현 씨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동네바보 ‘동구’ 역할을 맡았습니다. 북한에서 내려온 간첩으로 신분을 감춰야하기 때문인데요. 어깨의 힘을 뺀 바보역할이지만 연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았다고요. 바보는 특유의 연기 톤이 있어서 다양한 바보캐릭터를 연구했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김수현 씨가 가장 많이 도움을 받았던 캐릭터는? 다름 아닌 맹구와 영구였다고 하네요. 인터뷰 도중, 직접 맹구 흉내를 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는데요. 꽃미남 배우의 바보연기라, 글쎄요, 참 부담이 컸을 것 같은데요. “망가지는 게 두렵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역할에 대한 애착이 대단하죠? 관객들에게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바보연기를 하고 싶었다.”는 바람도 내비쳤는데요. 꽃미남 배우가 연기하는 바보는 뭔가 특별한 게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5월에는 유난히 스타들의 결혼소식이 많았는데요. 개그우먼 김미려 씨도 가을의 신부가 됩니다. 저도 정말 팬인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상대는 1년 가까이 교제해왔던 한 살 연하의 직장인으로 알려졌는데, 알고 보니까 한때 연기자로도 활동했던 꽃미남 배우 정성윤 씨였네요. 2000년도에 데뷔해서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사업 준비를 하고 있다고요. 재치 넘치는 개그맨 대부분이 이렇게 미모의 배필을 만났는데, 개그우먼도 예외가 아닌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10월 6일로 결혼날짜를 확정 짓고 차근차근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김미려 씨는 결혼 후에도 개그우먼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는데요. 팬들의 사랑에, 꽃미남 예비 남편까지, 모든 걸 다 가진 욕심쟁이 김미려 씨! 결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보시죠. 이광수 씨 앞에 토끼탈을 쓴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이 사람은 지하철에서, 또 놀이공원에서 열심히 홍보전단을 나눠주고 있는데요. 누군가 했더니, 다름 아닌 하하 씨였네요. 하하 씨가 왜 이렇게 토끼탈을 썼나 했더니 아내 별 씨 때문이었다고요. 별 씨는 금요일에, ‘넌 최고야’라는 제목의 신곡을 발표하는데요. 현재 임신 7개월 차에 접어들어서 몸이 불편한데다가, 출산 준비로 여념이 없어서 하하 씨가 아내의 신곡 티저 영상에 직접 출연한 거죠. 하하 씨가 아내의 신곡 홍보를 책임지게 됐는데요. 정말 든든한 남편입니다. 더운 날씨에 인형탈까지 쓴 하하 씨! 많이 힘들었을 텐데 아내와 곧 태어날 2세를 생각했기 때문일까요? 열심히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티저 영상에 이어 조만간 본편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계획인데, 하하 씨가 본편에서는 또 얼마나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