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용인서 가드레일 들이받은 차량 화재

용인서 가드레일 들이받은 차량 화재
어제(26일) 밤 9시 40분쯤 경기도 용인에서 광주로 향하는 43번 국도에서 60살 문 모 씨가 몰던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불이 나는 사고가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차량이 불에 모두 타면서 소방서 추산 1천8백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경찰은 옆 차선에서 갑자기 끼어든 차량을 피하려다 사고가 났다는 사고차량 운전자 문씨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