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말 새벽 모텔서 화재…투숙객 50여 명 대피 소동

주말 새벽 모텔서 화재…투숙객 50여 명 대피 소동
오늘(26일) 새벽 4시 48분쯤 부산 북구 화명동의 8층 짜리 모텔에서 불이 나 투숙객 50여 명이 대피했지만,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화재는 5층 객실에서 시작돼 소방 대원들의 진화로 20분 만에 꺼졌으며 다른 객실로는 번지지 않았습니다.

투숙객 42살 유 모 씨 등 남성 2명과 여성 2명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뒤 귀가했습니다.

화재 당시 모텔은 객실이 모두 차 50여 명의 투숙객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화재가 난 5층 객실에 40대 남성 3명이 묵은 사실을 확인하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