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천희 8kg 감량 "수영과 촬영하다 보니 살이 쪄 보이더라"

이천희 8kg 감량 "수영과 촬영하다 보니 살이 쪄 보이더라"
배우 이천희가 8kg을 감량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이하 시라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경훈 PD와 배우 이종현, 최수영, 이천희, 홍종현, 조윤우가 참석했다.

이날 이천희는 "드라마 포스터 촬영을 수영과 함께 했다. 수영과 촬영을 하고 보니 내가 살이 쪄 보이더라. 결혼 후 살이 찌기도 했다. 그래서 살을 빼기 시작해서 현재 8kg 정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천희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과거 아픔도 있었고 밑바닥까지도 내려갔던 캐리터다. 평소에는 내가 멋있다고 느껴본 적 없지만 이 역할을 하며 내가 원래 멋있다고 느끼게 됐고 성격도 차분해졌다"고 말했다.

이천희는 '시라노'에서 바닥까지 내려가 본 과거를 가지고 있는 미스터리한 남자 차승표 역을 맡았다. 극중 차승표는 서병훈(이종혁 분)과는 채무관계료. 공민영(최수영 분)과는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인물이다. 특히 이천희는 이번 캐릭터를 통해 그간의 친근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댄디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천희 8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를 위해 감량, 멋지다", "이천희 8kg 감량, 대단하다", "이천희 8kg 감량, 뭐 먹고 뺐지?", "이천희 8kg 감량, 비법 좀 전수해 주세요", "모델 몸매 다시 나오는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라노'는 연애에 서툰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세련되게 그려낼 16부작 드라마다. 각양각색 스타일을 지닌 예측불허의 의뢰인들과 톡톡 튀는 캐릭터, 다이나믹한 사건, 섬세한 심리묘사 등 풍부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오는 27일 첫 방송.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이천희 8kg 감량 사진=SBS E!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