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굿모닝연예 김주우입니다. 드디어 이효리 씨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그동안 팬들의 궁금증을 키워오면서, 섹시퀸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졌는데요. 타이틀곡 '배드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네요. ‘역시 이효리다’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 바로 그 영상, 함께 만나 보시죠.
정말 잠깐 봤을 뿐인데, 도발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죠? 이효리 씨의 5집 앨범 타이틀곡 '배드걸' 보셨습니다. 아날로그적인 사운드에 이효리 씨가 직접 쓴 톡톡 튀는 가사가 포인트라고요. 이 음원은 어제(21일) 오후에 공개됐는데,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현재 정상을 달리고 있네요. 3년이라는 공백을 무색하게 하는 대목인데, 특히 뮤직비디오가 화제입니다. 가수 길 씨, 모델 장윤주 씨를 비롯한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에, 또 만화처럼 이색적인 영상미, 게다가 이효리 씨의 연기력까지 더해졌죠. 뮤직비디오는 스토리 버전과 댄스 퍼포먼스 버전, 이 두 가지 버전으로 원래 선보일 예정이었지만,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서 스토리 버전만 먼저 공개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댄스 퍼포먼스 버전도 참 기대가 되는데요. 누리꾼들은 선 공개했던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 보다도 파격적이라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이효리 씨의 컴백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SBS 인기가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성용 선수가 지난 월요일에 조용히 귀국했는데요. 귀국과 동시에 7월에 치러질 결혼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와 세계적인 축구 선수의 결혼! 팬들만 관심이 뜨거운 게 아니겠죠? 호텔에, 웨딩업체에서 각종 협찬 제의가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소박한 결혼식을 치르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결혼식 장소와 날짜를 조율 중에 있는데, 결혼식은 서울의 한 교회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를 계획이고요, 협찬도 받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각자의 활동 때문에 신혼살림은 서울과, 또 기성용선수가 속한 영국 스완지시티 인근, 이렇게 두 곳에 차릴 계획입니다. 기성용 선수는 부상 때문에 재활치료도 병행할 예정인데요. 하루빨리 완쾌해서 결혼준비에 매진하시길 바랍니다.
몇일 전에 가수 장윤정 씨가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예비신랑을 향한 무한애정을 과시해 시청자들을 질투나게 했죠. 그런데 이번에는 그 예비신랑이 장윤정 씨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과연 뭐라고 했을까요? 장윤정 씨, 언제부터 이렇게 애교가 많았나요? 대장부같은 성격의 장윤정 씨를 애교쟁이로 만든 사람, 다름 아닌 도경완 아나운서였는데요. 장윤정 씨는 닭살 애칭부터 첫 만남까지, 예비신랑과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습니다. 도경완 씨에 대한 사랑을 숨김없이 표현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은 질투가 났겠지만, 예비신랑만큼은 입이 귀에 걸렸을 것 같네요. 방송을 본 도경완 씨,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장윤정 씨에게 "그동안 수고했고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가슴 아픈 가족사로 힘들어했던 장윤정 씨를 누구보다도 가까이서 지켜봤기 때문일 텐데요. 그런가 하면 "당장 내일이 결혼식이었으면 좋겠다."면서 예비신랑의 설렘도 드러냈네요. 연예계를 대표하는 닭살 커플로 등극할 것 같은 그런 예감이 드는데요. 질투가 조금 나긴 하지만 참 보기 좋네요.
정말 무섭네요. 장옥정이 드디어 발톱을 드러냈습니다. 대비마마가 어머니를 이용해 자신을 공격하려 하자, 이렇게 상궁의 뺨을 때린 거죠. 옥정의 악녀본색, 여기서 끝이 아니죠. 중전과 이순의 합방을 방해하기까지 하는데요. 실제 김태희 씨의 모습은 그럼 어떨까요? 사진 보시면요, 악녀 옥정은 온데간데없고 귀여움 그 자체입니다. 김태희 씨가 직접 공개한 사진 보고 계십니다. 곰인형 목 베개를 가체처럼 쓰고 대본삼매경에 빠진 모습, 드라마 속 모습과는 정말 상반되는 모습이죠? 김태희 씨는 악녀변신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이렇게 촬영 뒷모습을 살짝 공개한 거죠. 바쁜 스케줄 때문에 대본 볼 시간도 없다면서 살짝 엄살을 부리기도 했는데요. 완벽한 옥정을 연기해서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배우 배수빈 씨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예비신부는 8살 연하의 미모의 대학원생인데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사랑을 꾸준히 키워왔다고요. 배수빈 씨는 예비신부에게 첫눈에 반해 만난지 두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는데요. 지난 주말에 양가 상견례를 갖고 결혼시기를 올 10월로 확정지었네요. 교제를 시작 한지 5개월 만인데, 초고속 결혼 발표 때문에 ‘혹시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다”라고 못박았죠. 소속사의 결혼발표 이후 배수빈 씨도 팬카페를 통해서 자필로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배수빈 씨는 이 편지에서 “인생에서 중대한 결정을 했다.”면서 결혼소식을 전했고요. 또 "예비신부의 고운 마음에 끌려서 항상 함께 하고픈 마음이 들었다"면서 결혼결심 이유도 함께 밝혔습니다. 또 "배우로서, 남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노력하겠다."는 말도 전했네요, 배수빈 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더욱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빅뱅의 멤버죠? 지드래곤과 태양이 투애니원의 멤버인 씨엘의 지원군으로 나섰습니다. 솔로로 변신하는 씨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건데요. 두 사람이 의기투합한 이유,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긴장하고 있을 씨엘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인데요. 지드래곤과 태양은 씨엘과 평소에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데다가, 솔로앨범 발표 경험이 있어서 씨엘에게는 많은 도움이 됐다고 하네요. 이런 우정의 힘 때문일까요? 두 사람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촬영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이 영상은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전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 베일에 가려진 건 뮤직비디오 뿐만이 아니죠. 씨엘의 솔로 앨범 발표까지 일주일도 남지 않았지만 타이틀 곡의 제목조차 공개되지 않아서 팬들의 궁금증이 점점 더 향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