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영 수박다이어트, 30kg 감량과 신체나이 18세의 열쇠
한소영 수박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30kg 감량과 신체나이 18세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한소영의 비결이 밝혀졌다. 그것은 바로 수박다이어트.
수박다이어트는 아침과 점심은 밥을 먹고 저녁은 수박으로 대신하는 것. 그 결과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20일 한소영의 소속사 측은 그녀의 신체나이가 18세라고 밝히며 한소영의 완벽한 몸매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 사진이 바로 수박다이어트의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진인 것.
어디서 30kg이 나온 것인지 상상이 되지 않을 정도의 군살 없고 탄탄한 몸매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한소영 수박다이어트에 네티즌들은 "한소영 수박다이어트 한번 해볼까?", "한소영 수박다이어트 수박 비싼데", "한소영 수박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는 아니구나,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한소영 수박다이어트 그런데 누구나 다 그런 결과가 나오는 건 아닌 듯", "한소영 수박다이어트로 30kg 감량? 대단하다", "한소영 수박다이어트 30kg 감량은 수박만의 효과는 아닐거야. 본인 의지가 가장 중요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영은 현재 MBC퀸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 순둥이 캐릭터 지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으며 영화 ‘꼭두각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소영 수박다이어트, 사진=런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