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굿모닝 연예 조정식입니다. 기성용, 한혜진 커플이 교제 3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해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기성용 선수가 결혼을 둘러싼 소문과 한혜진 씨와의 결혼 이유를 밝혔습니다.
화면 함께 보시죠. 기성용 선수, 그동안 할 말이 참 많았나 보네요.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요. “한혜진 씨가 옆에 있으면 행복하다.”면서 “평생 책임지겠다는 것을 1백 번의 말보다 한 번의 행동으로 보여주고 싶었다.“고 결혼을 서두른 이유를 밝혔습니다.
축구 선수이기 전에 한 남자로서 한 여자를 사랑하고 지켜주는 건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는데요. 이렇게 남자다운 모습에 한혜진 씨도 반한 게 아닐까요?
또 한혜진 씨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고 털어놨는데요. 한혜진 씨의 어떤 모습에 반했나 했더니 배려하는 마음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 때문이었다고요. 한혜진 씨는 얼굴만큼 마음씨도 아름다운가 봅니다. 사실 두 사람의 사랑이 순탄했던 것만은 아닙니다.
기성용 선수는 주변환경과 서로의 직업 때문에 한혜진 씨에게 다가가기가 두려웠다고요. 하지만 한혜진 씨를 놓치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아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속도 위반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는데요. 기성용 선수는 "새로운 가정이 생기는 만큼 잘 살겠다." 는 각오를 다지면서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 임신은 절대 아니다.” 또 ”2세를 기다리고 있다.”고 재치있게 말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또 한 사람이 있죠. 서태지 씨의 연인 배우 이은성 씨인데요. 팬카페를 통해서 결혼 소감과 근황을 밝혔습니다.
먼저 “결혼 발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축복해줘 놀랐다.”면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네요. 2003년 청소년 드라마로 데뷔한 이은성 씨, 개성있는 연기로 2009년까지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 누볐는데요. 영화 ‘국가대표’ 이후 돌연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벌써 3년이 훌쩍 지났는데요. 그동안은 어떻게 지낸 걸까요? 이은성 씨는 공부도 하고 여행도 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다네요. 또, 사랑하는 사람 서태지 씨와 사랑을 키워왔는데요. 그 기간 동안 행복한 가정을 꿈꾸게 됐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앞으로도 ‘연기자 이은성 씨’의 모습은 볼 수 없는 걸까, 아쉬워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당분간은 가정에 충실하겠지만 언젠가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면서 연기복귀에 대한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이은성 씨는 글을 마무리하면서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서 여행 중 찍은 사진 2장을 공개했습니다. 사랑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엄정화 씨와 배우 김상경 씨! 충무로에서는 변신의 귀재로 불릴 정도로 늘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코믹한 형사로 변신했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화면 함께 보시죠. 두 사람이 코믹한 형사로 변신한 이유, 바로 '런닝맨'때문이었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은 경주로 날아가 형사 1팀과 형사 2팀으로 나눠 범인 검거 작전을 펼쳤는데요. 김상경, 엄정화 씨가 멤버들의 수호천사로 등장한 겁니다.
엄정화 씨는 섹시반장, 그리고 김상경 씨는 수다반장으로 변신해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김상경 씨는 수다스러워서 수다반장이라는 별명이 붙었다고 하죠. 엄정화 씨는 치열한 추격전 속에서 섹시하고 귀여운 댄스로 런닝맨 멤버들을 매료시켰다고 하는데요. 육해공을 넘나들면서 펼친 두 사람의 레이스는 내일 저녁!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 아름답네요.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데요. SBS 새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예고 영상입니다.
판타지 로맨스답게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 공개됐을 뿐인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보영 씨는 청초하고 밝은 미소를, 윤상현 씨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눈빛을, 이종석 씨는 우산을 쓰고 옅은 미소를 띠고 있습니다. 참 멋있죠?
이보영 씨는 속물이지만 사랑스러운 국선 변호사로, 이종석 씨는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 소년으로, 또 윤상현 씨는 허당 국선 변호사로 변신할 예정인데요. 배역만 공개됐을 뿐 세 사람의 관계는 알려지지 않았죠. 예고 영상을 보니까 드라마의 내용이 더욱 궁금해진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저도 참 궁금한데요. 세 사람의 관계는 다음 달 5일,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까,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배우 차인표 씨가 숨겨 놓았던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습니다. sbs 토크 프로그램 '땡큐'를 통해서인데요. 게스트로 출연한 장애인 국가대표 상비군 수영선수 김세진 군이 수영대결을 신청하자, 완벽한 몸매로 폼나는 수영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대결을 할 때는 노란색 오리발을 사용했네요. 차인표 씨에게 유리한 상황인데요. 드디어 대결시작! 차인표 씨, 오리발 덕분에 출발은 좋았지만, 간발의 차이로 세진 군이 승리했습니다.
차인표 씨는 승리한 세진 군의 소원 하나를 들어주기로 했는데요. 소원이 뭔가 했더니, 분노의 수영이었습니다. 눈빛이 정말 강렬한데요. 차인표 씨는 게스트의 눈높이에 맞춘 따뜻하고 솔직한 진행으로 호평받고 있죠. 앞으로도 멋진 MC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포미닛의 인기 비결이 뭐예요? 라고 묻고 싶은데요. 비결은 현아 씨의 복귀가 아닐까요. 과로로 쓰러졌던 현아 씨가 10여 일 만에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현아 씨의 복귀로 포미닛의 인기도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현아 씨가 합류하자마자 포미닛의 신곡 “이름이 뭐예요”가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고요. 주춤했던 음원사이트의 순위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한동안 4인 체제로 활동했던 포미닛 멤버들, 현아 씨의 합류로 큰 힘을 얻었을 것 같은데요. 사랑하는 멤버의 복귀, 또 1위까지 감격한 멤버들은 1위 트로피를 받고 감동의 눈물까지 흘렸습니다. 새 앨범을 발표하자마자 현아 씨가 쓰러졌으니 멤버들의 마음고생이 참 컸을 것 같은데, 현아 씨도 복귀했고 노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까 앞으로는 지금보다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