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수지 선사녀 1위, 걸그룹 미모 1위에 이어 선생님 사랑도 수지가 독차지

수지 선사녀 1위, 걸그룹 미모 1위에 이어 선생님 사랑도 수지가 독차지
수지 선사녀 1위, 걸그룹 미모 1위에 이어 선생님 사랑도 수지가 독차지

배우로도 맹활약 중인 미스에이의 수지가 걸그룹 미모 1위에 이어 이번에는 선사녀 1위의 영광도 안았다.

14일 인터넷강의그룹 세븐에듀는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425명을 대상으로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학창시절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을 것 같은 女 스타는 누구인가?’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결과에 따르면 190명(45%)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수지가 1위를 차지해 다시 한번 대세임을 입증했다.

수지의 뒤를 이어 김태희가 160명(38%)의 지지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수지 선사녀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수지 선사녀 1위라길래 선사녀가 뭔가 했네", "수지 선사녀 1위 오늘은 선사녀야? 내일은 또 뭘까", "수지 선사녀 1위 수지는 매번 1위네", "수지 선사녀 1위 어제는 걸그룹 미모 1위하더니 오늘은 선사녀 1위 수지가 대세야", "수지 선사녀 1위 역시 수지", "수지 선사녀 1위 선생님 뿐이겠어? 친구들 선배 후배들 사랑도 독차지했겠지", "수지 선사녀 1위 그래 이해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수지는 4인조 걸그룹 미스에이의 멤버로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광고 등 여러 방면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수지는 지난해 출연한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서연의 어린시절 역할을 맡으며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등극해 올해는 20여개 이상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현재는 MBC 월화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마성의 무예교관, 안아주고 싶은 검객소녀 담여울 역을 맡아 최강치 역의 이승기와 함께 가슴아픈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수지 선사녀, 사진=캐논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