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지우 "멕시코 로스 카보스로 신혼여행 떠나는 이유는…" 역시 인연이네

김지우 "멕시코 로스 카보스로 신혼여행 떠나는 이유는…" 역시 인연이네
김지우 "멕시코 로스 카보스로 신혼여행 떠나는 이유는…" 역시 인연이네

배우 김지우와 스타 셰프 레이먼 킴이 웨딩마치를 울렸다.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웨딩홀에서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기 앞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지우는 2세 계획에 대해 “3~4명 정도 낳고 싶다”라고 바람을 드러냈고 이에 레이먼 킴은 “난 나이가 있는지라 2명 정도가 적당할 것 같다”라고 신부와는 다른 입장 차이를 보였다.

하지만 이내 레이먼 킴은 "나한테 3명이 오면 3명이 될 것이고 4명이 오면 4명이 될 것”이라며 “성별은 구별 없이 낳고 싶지만 전적으로 김지우를 닮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지
두 사람은 본식 이후 남미 멕시코의 대표적 휴양지 중 하나인 로스 카보스로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전했다.

신혼여행지로 이 곳을 정한 이유에 대해 김지우는 "오빠가 싱글이었을 때 거기서 촬영한 적이 있는데 결혼을 하면 꼭 신혼여행을 그곳으로 가고 싶다고 얘길 했었다"라며 "나도 그 방송을 보고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둘이 상의할 여지도 없이 그곳으로 정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이 천생연분임을 과시했다.

레이먼킴 김지우 멕시코 신혼여행에 네티즌들은 "김지우 멕시코로 신혼여행 가는구나, 뭔가 특별한 듯", "레이먼킴 김지우 멕시코로 여행가는 이유가 특별하네", "레이먼킴 김지우 멕시코 남들 많이 가는 곳 아니고 특별한 곳으로 가서 더 부럽네", "레이먼킴 김지우 멕시코 신혼여행이라 뭔가 멋져", "레이먼킴 김지우 멕시코 신혼여행 즐겁고 행복한 여행되세요", "레이먼킴 김지우 멕시코 여행 부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우와 레이먼 킴은 지난해 `올리브쇼-키친 파이터'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레이먼킴 김지우 멕시코 신혼여행, 사진=초록뱀 E&M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