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16년까지 서울시내 주요 고속도로에 연결램프 6곳이 새로 생깁니다.
서울시는 출입로가 없어 먼 거리를 주행하거나 상습 정체가 발생하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도시고속도로 6곳에 진출입 램프를 차례로 설치한다고 밝혔습니다.
램프 설치 지역은 내부순환로 정릉길, 북부간선도로 화랑로, 강변북로 한남대교 북단 IC, 강변북로 성수대교 북단 IC, 올림픽대로 동호대교 남단, 올림픽대교 남단 IC 등입니다.
서울시는 내부순환로 정릉길 진입램프와 북부간선도로 화랑로 진출·입 램프는 연말 착공해 2015년까지, 나머지 4곳은 내년 9월 공사에 들어가 2016년까지 마칠 계획입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