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과 김성은, 컬투 김태균의 머리 크기 비교 사진이 공개됐다.
6일 케이블태널 스토리온 ‘스토리온 우먼쇼’ 측은 첫 녹화 당시 세 MC가 다정하게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태균은 두 미녀 사이에서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고 김성령과 김성은 역시 환한 미소를 지고 있다.
하지만, 세 사람의 첫 만남을 기념하는 의도와는 달리 김태균과 김성령 김성은의 머리 크기가 너무 확연히 차이가 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방청객들은 김태균의 머리 크기 때문에 수근거렸고 김태균은 "내가 가운데서 딱 중심을 잡아주니 얼마나 안정적이냐"며 태연한 척 하다가 결국 "진짜 너무 커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태균은 "스튜디오에 있는 103명 가운데 저만 남자"라며 "이렇게 많은 여자 앞에 혼자 서 있는 것은 생전 처음이라 사랑을 정말 많이 받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태균 김성령 김성은 머리 크기 비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이... 많이 나네", "김성령 김성은이 너무 작은건가?", "비율이 확연히 차이나긴 하네", "김태균 김성령 김성은 머리 크기 비교, 두 미녀 정말 우월하다", "김태균 김성령 김성은 머리 크기 비교, 김태균 표정 흐뭇해 보여"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세 사람이 MC로 나서는 '스토리온 우먼쇼'는 오는 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태균 김성령 김성은 머리 크기 비교 사진=스토리온)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