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길 가던 행인 아무 이유 없이 찌른 30대 여성 검거

길 가던 행인 아무 이유 없이 찌른 30대 여성 검거
서울 서부경찰서는 길 가던 행인을 아무 이유 없이 찌른 혐의로 35살 김 모 씨를 붙잡았습니다.

김 씨는 지난 3일 저녁 8시쯤 서울 역촌동 골목길에서 길을 걷고 있던 60대 여성의 등을 흉기로 찌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김 씨는 15년 전부터 정신분열증을 치료받아 왔으며, 피해자가 자신을 위협하며 따라온다고 착각 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