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공개, 성숙미와 계단 댄스 '눈길'
2PM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가 공개됐다.
2PM은 5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하.니.뿐.'을 제외한 새 앨범 'GROWN(그론)'의 전곡을 타이틀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음원과 함께 정식 발매했다.
'GROWN(그론)'은 지난 2년간 남자로서, 뮤지션으로서 성장하고 성숙한 2PM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와 '하.니.뿐.'을 비롯해 총 12개의 트랙에 성숙한 남자의 사랑과 감성을 담았다.
특히 멤버 준호는 '원점으로', '고백', '러브송' 등 3개 곡에, Jun.K(준케이)는 '게임오버', '문득' 등 2개 곡의 작사 작곡가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황찬성은 '커밍다운' 작사, 택연은 '하.니.뿐.',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아임쏘리', '오늘 하루만', '커밍다운', '고백' 등 6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2PM의 서정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2년만에 국내 무대로 컴백하는 2PM의 가수 인생 후반전의 첫곡이다.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계단을 이용한 안무도 인상적이다.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의 발매에 네티즌들은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들었는데 정말 이 노래 듣고 떠난 팬들이 다 돌아올 듯",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성숙해진 2PM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랑 더블 타이틀 곡이 또 있다고 하니 기대감은 더 높아지고 있음",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진짜 너무 오랜만의 컴백인데 곡 너무 좋아",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이런 걸 기대했고 기다렸다",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오랜만의 컴백, 정말 제대로 준비한 것 같다",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역시 한방이 있었구나 2PM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또하나의 타이틀곡 '하.니.뿐.' 음원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