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안혜경 결혼 계획 공개 "좋은 사람만 있다면 언제든지 가능해"

안혜경 결혼 계획 공개 "좋은 사람만 있다면 언제든지 가능해"

방송인 안혜경이 자신의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2일 오후 서울 가양동 CJ E&M 스튜디오에는 O'live 채널 ‘올리브쇼’의 오픈 스튜디오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행사에는 MC 유호정, 안혜경, 레이먼 킴과 이중화CP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안혜경은 ‘결혼 후 이 프로그램이 도움될 것 같으냐’라는 질문에 “지금까지 5-6회 정도 녹화를 했다. 아이템을 보면 결혼하는데 있어서 가장 필요한 아이템이 많았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항상 편의점에서 장 보는걸 좋아했었는데 결혼하면 마트에서 실속 있게 장을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면들이 나중에 결혼해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고 프로그램을 통해 달라진 자신에 대해 밝혔다.

또 결혼 계획에 대해 묻자 “결혼 계획은 좋은 사람이 생기면 언제든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며 솔직한 답을 해 눈길을 끌었다.

안혜경 결혼 계획에 네티즌들은 "안혜경 결혼 계획 이제 갈 때가 되었지", "안혜경 결혼 계획 얼른 얼른 좋은 사람 만나요", "안혜경 결혼 계획 결혼 하고 싶을 거 같다", "안혜경 결혼 계획 다들 짝을 만나니 얼른 좋은 짝 만나기를", "안혜경 결혼 계획 그 좋은 사람을 얼른 찾아요", "안혜경 결혼 계획 이러다 갑자기 누구랑 열애 하고 딱 뜨는 건 아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혜경 결혼 계획 사진=CJ E&M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