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환경안전사고 자율방제단 전국 운영 SBS 뉴스 Seoul 작성 2013.04.30 17:37 조회 조회수 PIP 닫기 기업과 행정기관 등이 참여하는 환경안전사고 자율방제단이 전국에서 처음으로 운영됩니다. 환경안전사고 자율방제단은 전주와 익산, 완주 등 3개 산업단지의 입주업체, 전라북도와 시군, 환경청과 소방서, 경찰과 병원이 참여해 유독 물질 유출 예방과 감시 체계를 갖추고 사고 발생 시 응급 조치를 하게 됩니다. 방제단은 오늘(30일) 익산에서 모의 훈련을 실시한 데 이어, 내년에는 군산과 정읍에서도 운영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분명 2주 전 학교 왔는데"…땅속에서 드러난 충격 사실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발견하면 즉시 물 밖으로"…비상 걸린 바닷가 경찰 압수수색 중 '쿵'…13층 자택서 추락해 사망 동영상 기사 "나도 털렸다" 곳곳서 난리…'문단속 주의' 경고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