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경기도, 전군 첫 '노사민정' 대타협 이영춘 기자 Seoul 작성 2013.04.30 17:26 조회 조회수 PIP 닫기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노동계와 경제계 대표들이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이들은 어제(29일) 경기도청에 모여 노·사·민·정 대타협 선언문을 발표했는데요, 새정부 출범 이후 전국에서 처음입니다. 각계 대표는 합의문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양극화 해소를 위해 함께 협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떼로 몰려와 갉아먹는다?…집단으로 발생해 '비상' 동영상 기사 "분명 2주 전 학교 왔는데"…땅속에서 드러난 충격 사실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업주 영업 정지 당할 판인데…청소년들 사이에서 번졌다 동영상 기사 "발견하면 즉시 물 밖으로"…비상 걸린 바닷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