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교실 키스, 아슬 아슬 찌릿 찌릿 '여성들의 로망 자극하네~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엠넷 뮤직드라마 '몬스타'를 통해 과감한 교실 키스신을 선보였다.
'몬스타'는 30일 용준형의 교실키스 장면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용준형은 교복을 입고 한 여학생의 뺨을 감싼 채 키스에 열중하고 있다.
두 사람은 교복 차림으로 교실을 배경으로 한 채 과감한 교실 키스를 연출하고 있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다.
용준형 교실 키스신에 대해 제작진은 “이 장면은 극중 오프닝이 되는 중요한 신 중 하나다. 로맨틱한 키스 신을 그려내기 위해 6시간 동안 촬영을 진행했다. 첫 키스신을 촬영하는 용준형은 처음에는 긴장한 듯 했지만, 곧바로 역에 몰입해 맡은 신을 자연스럽게 잘 소화해냈다”고 밝혔다.
용준형 교실 키스신 스틸컷을 본 네티즌들은 "용준형 교실 키스신, 학생 때 로망이지", "용준형 교실 키스신 실제로 저런 일은 그닥 일어나지 않지", "용준형 교실 키스신 드라마니까 저렇게 환한데 교실에서 저러고 있지", "용준형 교실 키스신 요즘 애들은 이런가요?", "용준형 교실 키스신 멋있다", "용준형 교실 키스신 각이 살아있어", "용준형 교실 키스신 용준형 연기 어떨지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몬스타'는 상처받은 보통의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되면서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은 12부작 뮤직드라마로, 다음 달 17일 첫 방송된다.
(용준형 교실 키스신, 사진=CJ E&M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