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연인 신보라에 일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연인 신보라에 일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개그맨 김기리가 자신의 연인인 신보라를 향해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생활의 발견'에서는 김기리가 댄스 실력을 뽐내던 신보라를 향해 쓴소리를 내뱉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게스트로 출연한 포미닛의 현아 때문으로, 현아와 김기리의 '트러블 메이커' 댄스에 질투가 난 신보라가 "나도 섹시 댄스를 잘 춘다"며 발끈하고 나섰던 것이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신보라가 춤을 추자 김기리는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지금은 뭘 해도 어색합니다"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와 함께 분위기에 어울리지 않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음악이 흘러나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에 네티즌들은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빵 터졌다",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신보라 상처받은 건 아니겠지?",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저렇게 티격태격해도 사이 정말 좋을듯",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역시 개그커플다워", "김기리 트러블 메이커 정말 웃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이달 초 김기리와 신보라는 지난해 12월부터 교제한 사실을 인정하며 연인 사이임을 공개했다.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사진=KBS2 '개그콘서트' 방송영상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