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울시, 오늘부터 닷새 동안 현장 시장실 운영

서울시는 오늘(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닷새 동안 금천구와 구로구, 그리고 G 밸리에서 현장 시장실을 운영합니다.

박원순 시장은 오늘 금천구의 현장시장실에서 지역 현안 설명회에 참석해 외국인 종합지원센터 건립안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모레부터는 구로구에서, 다음달 2일과 3일엔 국내 최대 중소기업 집적지인 G 밸리에서 현장 시장실을 열어 주민과 기업인, 근로자들로부터 의견을 청취합니다.

서울시는 지난해 11월엔 은평 뉴타운에서 지난달엔 강서와 양천구에서 현장 시장실을 각각 열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