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국의 베컴 부부’ 안정환 이혜원, ‘금요예능’ 맞대결

‘한국의 베컴 부부’ 안정환 이혜원, ‘금요예능’ 맞대결
‘영원한 테리우스’ 안정환이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이혜원과 금요일 밤 예능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은 오는 5월 10일 SBS E!와 SBS plus를 통해 첫방송 되는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이하 ‘하이힐 엄마’)’에 아들 안리환(6)군과 함께 출연한다. 남편 안정환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편과 금요일 밤 시청률 대결을 피할 수 없게 된 것.

안정환은 SBS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편 촬영을 마치고 최근 무사히 귀국을 마친 상태다. ‘가정의 달’ 5월이 되면 안정환은 생존 리얼리티를 통해, 아내 이혜원은 육아 리얼리티를 통해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혜원은 “남편과 같이 금요일 밤에 방송에서 만나게 돼 기분이 좋고, 다같이 잘됐으며 좋겠다”며 소감을 전하며 “여자들의 정글이 더 무섭다. 여성 파워를 보여주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하이힐 엄마’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육아 리얼리티쇼다. 이혜원을 비롯해 변정수, 설수현, 김세아 등 슈퍼맘이 자녀들과 함께 동반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가 됐다.

‘하이힐 엄마’는 오는 5월 10일 금요일 밤 9시 SBS E! 밤 11시 SBS Plus에서 첫방송 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