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남동생 드라마 촬영장에 큰누나 서폿이 들어갔어요. 본인이 조공한 거 티내기 있기 없기, 산다라박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라는 멘션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산다라박이 공개한 사진은 산다라박이 직접 천둥에게 선물한 도시락으로, 마치 팬들이 스타를 위해 준비한 서포트 도시락과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천둥은 산다라박이 직접 선물한 도시락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산다라박 도시락 선물에 네티즌들은 "산다라박 도시락 선물을 하다니, 진짜 저런 누나 있으면 좋겠다", "산다라박 도시락 선물까지 챙기는 센스. 천둥 좋겠네", "산다라박 도시락 선물 하고 인증샷 보내는 천둥, 훈훈한 남매군", "산다라박 도시락 서포트! 완전 팬들이 보낸 것 처럼 디테일이 살아있어", "산다라박 도시락 선물받고 천둥도 진짜 기분 좋았을 듯", "산다라박 도시락 선물 보니 두 사람 더 부러워졌어. 부러운 남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최근 윌아이엠의 새 앨범 수록곡 ‘Getting Dumb’의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한 천둥은 현재 MBC 드라마넷의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 배우로 변신한 모습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5월 3일 방송 예정.
(산다라박 도시락, 사진=산다라박 트위터)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