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서 관광객 5명 식중독 증세 최호원 기자 Seoul 작성 2013.04.21 09:03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어제(20일) 저녁 7시20분쯤 충남 공주시 사곡면 한 식당에서 저녁을 먹은 관광객 김 모 씨 등 5명이 식중독 증세를 보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녹두전과 두부김치, 막걸리 등을 먹고, 복통과 설사 등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주시 보건환경연구원은 환자들의 가검물을 비롯해 식당의 칼, 도마 등을 수거해 역학 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최호원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3,246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떼로 몰려와 갉아먹는다?…집단으로 발생해 '비상' 동영상 기사 "분명 2주 전 학교 왔는데"…땅속에서 드러난 충격 사실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업주 영업 정지 당할 판인데…청소년들 사이에서 번졌다 동영상 기사 "발견하면 즉시 물 밖으로"…비상 걸린 바닷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