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안선영 악플과의 전쟁 선포 "가족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못참아!"

안선영 악플과의 전쟁 선포 "가족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못참아!"
안선영 악플과의 전쟁 선포 "가족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못참아!"

tvN 예능 프로그램 '우와한 녀' 에 출연중인 안선영이 자신을 향한 악플에 강력 대응할 것임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선영은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밤 11시 첫방송되는 tvN '우와한 녀' 홍보용 기사들이 많이 뜨다 보니 덩달아 악플도 꽤 있네요. 호감도를 더 높이지 못한 제 탓을 해보며 그래도 너무 심함 ‘카더라’식의 루머는. 가만 있으면 안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표현의 자유가 있는 나라니까 너 싫다, 나대지 마라, 못생겼다, 꺼져라 다 괜찮습니다만 가족에 대한 인신 공격성 발언이나 명예훼손에 가까운 허위사실 유포성 악플은 나중에 보고 상처받을 제 주변을 위해서 좀 처리하겠습니다. 양해바랍니다, 그럼 모두 행쇼”라며 악플에 대해 강력 대응할 것임을 시사했다.

안선영 악플 강력 대응에 대해 네티즌들은 "안선영 악플과의 전쟁에서 승리하시길", "안성영 악플과 꼭 싸워 이겨요, 안선영씨 뿐만 아니라 진짜 제발 얼굴 안보이고 누군지 모른다고 아무 말이나 하고 돌아다니지 좀 마라", "안선영 악플 강력 대응 꼭 하시길!", "안선영 악플과의 전쟁 승리하십시오! 정말 정신나간 키보드 워리어들은 다 좀 잡아갔으면 좋겠군요" 등 그녀의 행동을 응원했다.

한편 1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우와한 녀' 는 “상(上)스러운 1%의 성(性)스러운 라이프를 보여주는 노골적인 막장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다”고 제작진은 밝혔다.

안선영은 극중 최고야(한정수 분)의 조강지처 ‘진보여’ 역을 맡을 예정이다.


(안선영 악플과 전쟁, 사진=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