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경전철의 이용을 활성화하자는 녹색출근 캠페인이 오늘(18일) 의정부시 회룡역에서 있었습니다.
의정부 시청과 의정부 경전철 직원 등 100여 명은 오늘 차없는 날을 맞아서 시민들에게 경전철 이용을 홍보하는 안내문을 전달하고 모두 경전철을 이용해 출근했습니다.
[안병용/의정부 시장 : 경전철은 의정부의 중요한 자산이고요, 첨단·녹색 교통수단입니다. 시민들께서도 이제 의정부 경전철을 사랑해주시고요. 많이 이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