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내연모 이민정 “한채아, 꿈에 나와…로또 사요”

내연모 이민정 “한채아, 꿈에 나와…로또 사요”
배우 이민정이 한채아의 꿈을 꾼 에피소드를 전했다.

16일 오후 1시 30분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SBS제작센터에서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내 연애의 모든 것’ 기자간담회에 참여한 이민정은 “개인적으로 한채아와 작업을 하면서 성격이 좋고 털털하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꿈에 한채아가 나왔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꿈을 꿨는데 장소가 수영장이었다. 신하균이 극중 수영이어서 수영장이 배경으로 나온 것 같다.(웃음)”이라며 “둘이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이었는데 수영장이 물과 함께 나오면 좋은 꿈이라더라”라고 덧붙였다.

이민정은 자신의 에피소드를 밝히며 한채아를 향해 “로또 사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한채아 역시 화답했다. “처음보다 어색하지 않아졌다. 이민정과 동갑인데 언니 같다. 모니터를 하면서 이민정 연기를 보고 놀랐다. 정말 연기를 잘하는구나 느꼈다. 시선이 남달라졌다”라며 이민정에게 “우리 수영장 한 번 가자”라고 전해 다시금 폭소케 했다. 

‘내연모’는 정치적 신념이 서로 다른 정당에 소속돼 있는 남녀 국회의원의 짜릿한 비밀 연애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매주 수, 목요일 밤 방송되며 오는 17일 4회분이 방영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