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하철 4호선 운행 지연 '신호기 오작동'

지하철 4호선 운행 지연 '신호기 오작동'
오늘(15일) 오전 7시쯤 서울 지하철 4호선 창동역에서 사당행 방면으로 주행하던 전동차가 선로 신호 조작기 오작동으로 멈춰서 출근길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이 열차는 창동역을 빠져나가려던 중 선로 신호 조작기에 빨간불이 켜져 정차했다가 약 3분 뒤 직원의 수신호에 따라 운행을 재개했습니다.

서울메트로는 열차 자체 고장이 아니라 신호 조작기 이상으로 빨간불이 켜져 열차가 정차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