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오후 일본 구마모토현 아소시에서 한국인 관광객들을 태운 관광버스 2대가 서로 충돌해 27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NHK 등 일본 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한국 고교생 약 40명이 탄 버스와 다른 한국인 관광객들이 탄 버스는 오늘 오후 2시쯤 아소시 구로가와의 도로에서 정면으로 충돌했습니다.
병원으로 이송된 승객들은 전원 의식이 있으며 타박상 등 가벼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현장은 작년 호우로 도로가의 경사면이 무너져내려 상·하행 차량이 도로 한쪽 면을 교대로 이용하는 상황이었다고 일본 매체들은 전했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